버팔로, 테라스테이션 특가판매 이벤트 개최
-테라스테이션 프로 및 라이브 50대 한정 10% 할인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링크스테이션 미니 등 푸짐한 경품 제공
PC주변기기 전문 업체인 버팔로(대표이사 사이키쿠니아카, www.buffalo.jp)는 자사 테라스테이션 프로 및 라이브 50대를 오는 31일까지 1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NAS스토리지를 갖고 있는 소비자들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재 갖고 있는 호형 NAS제품의 사진을 찍어 구매 시에 보내주면 된다.
요즘 같은 경제상황에 중소기업용 입장에서는 선 듯 고가의 스토리지 장비에 투자하기에는 그리 쉬운 일은 아니다. 이에 버팔로는 소호 소비자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특가로 판매될 테라스테이션 프로(모델명:TS-HTGL) 및 라이브(모델명:HS-DHTGL)는 네트워크(TCP/IP) 상에서 저장장치에 접근할 수 있는 네트워크 저장장치(NAS)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부서나 팀단위의 파일서버 또는 서버 백업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테라스테이션 라이브는 웹하드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외부에서 인터넷을 통해서 자료를 업로드할 수 있다.
또한 NAS 제품답게 데이터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저장하기 위해 RAID기능을 탑재하고 있음을 물론, 사용자와 그룹으로 접근제한을 할 수 있는 보안성을 갖추고 있다. 1TB기준으로 85만원의 가격으로 구축할 수 있어,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에 전산담당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백업스토리지를 구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버팔로는 설문에 응답해 주면 추첨을 통해 USB형 드라이브스테이션 미니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경품행사까지 마련했다.
테라스테이션 수입총판인 이위더스 박세원 대표는 “어려운 경제 상황을 헤쳐나가기 위해서는 경비 절감이 절대적일 수밖에 없다”면서 “중소기업에서 용량확장이 필요한 업체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