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오는 2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1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캐논은 ‘베이비 샤워 파티 위드 캐논(Baby Shower Party with Canon)’이라는 콘셉트 아래 예비 부모 및 가족들이 캐논 카메라와 포토 프린터 '셀피 CP1200'을 직접 체험하고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캐논 부스에서는 캐논 카메라부터 포토 프린터 ‘셀피 CP1200’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방문객 누구나 인기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와 ‘EOS M10’은 물론 캐논 대표 엔트리 DSLR 카메라 ‘EOS 750D’, 중급기 ‘EOS 80D’와 ‘셀피 CP1200'을 사용해 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 먼저 캐논은 가족 사진, 만삭 사진 등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찍어 사진으로 인화해주는 ‘셀피 스튜디오’를 운영한다.캐논 카메라로 사진 촬영 후 현장에 비치된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로 바로 인화해 선물한다. ▶ 또 본인의 카메라 또는 스마트폰에 간직해왔던 사진을 인화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마그넷으로 만들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전 11시부터 4회 진행되며, 매회 선착순 20명씩 자신의 사진을 ‘셀피 CP1200’을 사용해 스티커 용지로 뽑고 이를 직접 마그넷으로 만드는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 마지막으로 부스에 방문하고 제품을 체험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두 시간 간격으로 4회 진행되며, 제품 체험 인증샷을 찍은 후 '#캐논, #DSLR, #미러리스, #14년연속1위축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이들을 대상으로 회 당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