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 http://www.theham.kr/)이 대형 커브드 UHD TV ‘노바 커브드’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및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연다.
2월 13일부터 28일까지 보름 동안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더함의 새로운 시그니처 시리즈 ‘더함 노바 V650UHD IPS CURVED’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함 시그니처 시리즈 ‘노바 커브드’는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인 더함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커브드 UHD TV다. 현재 55형과 65형 2개 제품이 출시되었으며 LG디스플레이의 IPS 완제품 모듈을 장착, 뛰어난 화질과 프리미엄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노바 커브드 시리즈는 HDMI 2.0, HDCP 2.2 등 완벽한 UHD 재생을 위한 규격을 완비하고 중소기업 TV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대형 커브드 디스플레이 채용과 함께 우퍼가 내장된 12W+12W 2.1채널 스피커를 탑재하는 등 고성능 제원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2월 13일부터 진행하는 스페셜 이벤트는 두 가지로 나뉜다. 먼저 65형 커브드 UHD TV ‘더함 노바 V650UHD IPS CURVED’를 구매하는 소비자 중 30명을 선착순으로 추첨해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PS4 PRO)’를 선물한다.
또 노바 커브드 시리즈를 구매한 뒤 해당 쇼핑몰에 포토후기를 등록한 모든 소비자에게 3만 원 모바일 상품권을, 2월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1명에게는 1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