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브랜드 오디오플라이(AUDIOFLY)가 전문가를 위한 3세대 플래그쉽 이어폰 ‘오디오플라이 AF 1120’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오디오플라이 AF 1120(599,000원)’은 6개의 BA 드라이버로 구성된 오버 인이어(In ear) 스타일의 이어폰으로 탄탄한 저음역과 청량한 고음역을 자랑한다. 특히 총 6개의 BA 드라이버를 탑재한 멀티 BA 이어폰답게 일반 음악 감상용은 물론 전문가들의 모니터링용으로 제격이며, 임피던스(Impedance)가 낮고 음압 감도가 높아 전반적으로 출력이 낮은 스마트폰에서도 볼륨 확보가 용이하다.
또한 오디오플라이 AF 1120은 멀티 BA를 적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장시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작은 크기와 투명한 하우징을 통해 오디오플라이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이어폰 케이블에 일반 나일론이나 폴리에스테르보다 3배 이상의 내구성을 갖춰 미군 군용품이나 고급 핸드백 등에 사용되는 코듀라(Cordura) 소재를 사용하여 단선, 마찰 소음 등을 방지한다.
오디오플라이 AF 1120 패키지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실용성을 배려한 3가지 크기의 이어팁과 컴플라이 이어팁, 항공잭, 고급 보관 케이스 등으로 구성됐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