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안트(BlueAnt)가 별도의 케이블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블루투스 헤드셋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블루안트의 블루투스 헤드셋 2종은 격렬한 운동 중에도 완벽한 착용감과 끊김 없이 깨끗한 음질을 제공하는 인이어(In-ear) 스타일의 ‘펌프 미니 2(Pump Mini 2)’와 온이어(On-ear) 스타일의 ‘펌프 소울(Pump Soul)’로 구성됐다.
펌프 미니 2(89,800원)는 13.9g의 초경량을 자랑하는 백헤드(Back-head) 헤드셋으로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개발한 4가지 맞춤형 스태빌라이저(Stabilizer)와 이어팁을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뛰어난 안정감을 제공한다. 또한 운동 중 원활한 조작을 위해 얇고 가벼운 리모트 컨트롤을 탑재했으며, 30분 충전으로 6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혁신적인 배터리 기술로 스포츠 블루투스 헤드셋으로서 최적의 기능을 자랑한다.
펌프 소울(129,800원)은 고탄성 플라스틱과 알류미늄을 활용하여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간편한 휴대를 위해 헤드셋을 접을 수 있는 폴딩 기능과 전용 케이스를 제공한다. 1시간 충전으로 2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사이드에 위치한 컨트롤러를 통해 모든 기능 조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두 제품 모두 국제방수규격 IP-54 등급을 획득하여 운동 중 발생하는 땀으로부터 기기를 완벽하게 보호해주며, 블루투스 4.1 방식으로 최대 30m의 무선 사용 거리를 지원한다. 또한 스포츠 블루투스 헤드셋에 적합한 HD 오디오 코덱을 채용하여 폭 넓은 음역대와 풍부한 중저음을 선사하고, 와이드 밴드 마이크폰을 통해 선명하고 잡음 없는 고 품질의 통화 기능을 제공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