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스미디어가 연말을 맞아 사용하던 구형TV 반납시 최신 60형 퀀텀디스플레이 TV를 40만원 할인된 파격가에 제공하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존에 사용하던 구형 TV를 반납하면 제노스미디어의 60형 퀀텀디스플레이 TV, ZT-QD6004KUHD를 99만원의 파격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다. 단, 반납이 가능한 TV는 30형 이상의 LED TV와 LCD TV만 해당된다.
보상절차는 총 3단계로 진행된다. 보상판매가 진행되는 오픈마켓에서 주문이 완료되면 제노스미디어 전담 배송기사가 기재한 주소지에 제노스미디어 ZT-QD6004KUHD 제품을 배송하고 원하는 자리에 TV 설치를 완료한 이후 그 자리에서 사용하던 구형 TV를 회수해가는 것. 구매자 입장에서는 쉽고, 깔끔하게 주문부터 설치 그리고 구형 TV 폐기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이번 보상판매 대상 제품인 제노스미디어 ZT-QD6004KUHD는 대기업의 정품 IPS 퀀텀디스플레이 완제품 모듈을 사용한 모델이다. IPS 퀀텀디스플레이는 10비트의 색상 표현력을 지원하는 고효율 패널 사용으로 10억개 이상의 완벽에 가까운 색 재현을 구사하기에 화질에 민감한 사용자에게 좋은 제품으로 손꼽힌다.
이외에도 주변의 빛을 감지하여 패널의 밝기 조절이 자동으로 되는 '데이나이트(day&night)' 기능은 중소기업 제품 최초로 적용한 기능으로 장시간 시청에 유용하다.
확장성 또한 손색없다. 4개의 HDMI 포트 제공으로 콘솔게임기, PC등 4K 디바이스 연결이 가능하며 추가로 제공하는 USB 포트를 이용해 별도의 멀티미디어 데이터를 활용 가능하다. 대형 디스플레이 활용에 반드시 필요한 크로마 서브샘플링 4:4:4 모드 또한 갖춰 가정뿐만 아니라 업무환경까지 다방면에 사용 가능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