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http://www.philips.co.kr/)가 탈부착 다리미판을 갖춰 스팀과 일반 다림질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스팀 다리미 필립스 ‘프로터치 투인원(모델명: GC618/68)’을 출시했다.
신제품 필립스 프로터치 투인원은 최대 90g의 강력한 스팀 파워를 갖춘 스팀 다리미에 탈부착 다리미판을 더해 옷감에 따라 다리미판을 따로 꺼낼 필요 없이 한번에 다릴 수 있는 제품이다.
먼저,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스팀 테크놀로지로 강력한 스팀 침투력과 풍부한 스팀량을 갖췄다. ‘3바 펌프 테크놀로지’로 타사 제품과 달리 강력한 스팀을 옷감 깊숙이 침투 시켜 실크부터 코트까지 어떤 옷감도 만족스럽게 다릴 수 있다. 스팀량 역시 업계 최고 수준으로 옷감의 조직을 빠르게 원상 복귀시키고 균일하게 분사되어 옷감을 상하지 않게 보호한다. 스팀 성능을 저하시키는 석회질을 자동으로 제거하여 언제나 처음과 같은 강력한 스팀을 유지하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어깨 모양을 본 딴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다리미판을 갖춰 어깨나 소매 등 다리기 까다로운 셔츠는 물론 선을 살리는 바지도 옷걸이에 고정시켜 쉽고 편리하게 다릴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수평으로 다릴 때에도 물이 흐르지 않고 열판의 열기로 옷을 다릴 수 있으며 뾰족하게 디자인된 팁으로 단추 사이까지 정밀하게 다릴 수 있다.
핸들의 버튼을 이용하면 5단계 스팀조절이 가능하고 핸들을 거치대에 올리면 분사를 자동으로 멈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2L 대용량 탈부착 물통으로 급수가 편리하고 잦은 물보충이 필요하지 않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