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 http://www.kioskkorea.kr/)는 잘보이는 LED 전광판 “LED K500” 를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 ‘엘이디 케이500(LED K500)’의 경우, 2.5mm Pitch의 초 고해상도 LED를 적용하여 보통 시장에서 10mm 이상의 Pitch를 기준으로 제작했던 제품과 해상도에서 4배 이상 세밀한 초 고해상도의 정밀한 화면 구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메모리 백업 기능이 내장되어 USB에 표출할 영상을 내장하여 “LED K500”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화면이제품내부의 메모리에 저장되어 별도의 USB나 컴퓨터, 네트웍의 연결없이 화면을 표출할 수 있도록 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제품에 적용된 LED는 수명 100,000시간을 자랑하는 LED를 사용하여 사실상 수명에 있어서 LED의 고장에 의한 문제는 없을 정도라고 한다. LED의 고장시에도 서비스 시간을 최소화 하여 사용자의 불편을 덜 수 있도록, 분단위 AS가 가능하도록 제품을 설계 했다고 한다.
통상 LED를 교체하기 위해서는 드라이버를 이용하여 나사를 풀어낸 후 모듈을 교체하는 방식이 주류를 이루었으나 “LED K500”은 자석을 이용하여 LED 모듈을 착탈 할 수 있도록 하여 분단위 AS로 고장 시간을 최소화 한 것이다.
또한 ”LED K500”의 경우 외부에 셋탑이나, PC등을 이용하여 사용자의 다양한 APPLICATON에 맞도록 사용할 수도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