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십이초(대표: 성지환)의 핵심 브랜드 72초TV가 큐딜리온 중고나라와 함께한 <태구드라마> 특별편을 21일 공개한다.
72초TV의 이번 <태구드라마> 특별편은 ‘중고거래 사기 예방 5대 지침’을 알리기 위해 큐딜리온 중고나라와의 콜라보레이션 특별편으로 제작되었다. 평범한 복학생 오태구가 친구의 중고 노트북을 대신 팔아주면서 겪는 에피소드들을 통해 중고거래 시 유의해야 사항들을 재미있게 풀어내고 있다.
큐딜리온 중고나라는 ‘먹튀’ 등 중고거래 시 발생할 수 있는 사기를 근절하기 위해 지난 5월 큐딜리온에서 운영하는 중고나라 카페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회원들을 대상으로 ‘중고거래 사기 예방 5대 지침’을 발표한 바 있다. 큐딜리온 중고나라는 72초TV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쉽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안전한 중고거래 문화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72초TV와 큐딜리온 중고나라의 <태구드라마> 콜라보레이션 특별편은 21일 13시부터 72초 드라마 페이스북 및 72초TV 유튜브, 네이버 TV캐스트 등과 더불어 큐딜리온에서 운영하는 중고나라 플랫폼과 경찰청 SNS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태구드라마>는 ‘혼돈의 복학 대서사시’라는 로그라인으로, 오태구의 다사다난한 복학생활을 그려내는 72초TV의 신규 IP이다. 오태구가 대학생활을 하면서 겪는 극적인 상황들은 해시태그(#) 키워드로 강조돼 <태구드라마>의 재미를 배가 시킨다. 지난 9월 8편의 본편이 공개된 <태구드라마>는 10대 후반부터 20대 초중반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은 바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