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존(대표 이영수, http://www.crosslcd.co.kr/)은 배 이상 부드러운 화면을 보여주는 144Hz 재생률과 원터치 크로스헤어 등 게임에 꼭 필요한 기능을 담아 만든 32X144 프로게이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32X144 프로게이머는 기본적으로 144Hz 고속 화면 재생률을 지원하는 전문가형 게이밍 모니터다. 144Hz 는 기존 일반 모니터보다 빠른 움직임을 표시해주기 때문에 사용자는 굉장히 부드러운 모니터 속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크로스오버는 기존에 27형 게이밍 모니터인 27X144 게이머를 출시한 바 있는데, 이번 32X144 프로게이머의 경우 5형이 더 커진 32형(81.3cm) 화면크기를 제공하기 때문에 오버워치 등의 FPS 게임에 완벽한 몰입감을 부여해준다.
타사 32형 모니터의 경우 시야각이 좁은 TN 패널을 채용했지만, 32X144는 광시야각 AMVA 패널을 사용해 상하좌우 어디서 봐도 또렷하고 깨끗한 화질을 뽐낸다.
32X144 프로게이머는 FPS 게임에 있어 반드시 필요한 기능인 크로스헤어 기능을 기본적으로 포함한다. 크로스헤어 색상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밝거나 어두운 배경화면에 맞춰 시인성을 높여줄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4나 엑스박스 같은 차세대 게임콘솔은 물론, 셋톱박스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도록 HDMI 단자와 DP단자, DVI 및 D-SUB 단자 등을 기본으로 달았다. 이번 프로게이머 에서는 스타일을 더욱 살려 알루미늄 헤어라인에 메탈릭 슬림라인 스탠드를 사용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32X144 프로게이머는 플리커프리와 로우블루라이트 같은 시력보호 기술을 포함하며, 게이밍의 필수 기능인 인풋렉 최소화 기술을 부려 더욱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스오버 홈페이지(http://www.crosslcd.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