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존(대표 이영수, http://www.crosslcd.co.kr/)이 27F7 DP ECO 블레이드워치(BLADE WATCH) 모니터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LG AH-IPS 광시야각 패널을 써 상하좌우 어디서 봐도 또렷한 화면을 보여줌과 동시에 100Hz의 높은 화면 재생률을 지원해 FPS 게임 등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27형 LG AH-IPS 패널 모니터는 60Hz 밖에 지원하지 못했고, 고화면재생률 모니터는 화질이 떨어지는 TN 등 패널을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는데, 이번 크로스오버 27F7 DP ECO 블레이드워치 출시로 인해 고화질 광시야각과 높은 화면재생률을 한번에 가질 수 있게 됐다.
화면 크기도 기존 24형보다 3인치를 더 키운 27형(68cm) 크기를 갖춰 게임이나 사무작업, 웹서핑 등에서 시원시원한 느낌을 준다. 해상도는 1920x1080 풀HD 다. 큰 호평을 받았던 크로스오버만의 메탈스탠드 ‘봉다리’ 디자인을 쓰고, 3.9mm 네오 블레이드 베젤을 써 베젤 폭을 줄이고 디자인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살렸다.
크로스오버 27F7 DP ECO 블레이드워치는 최근 FPS 게임의 필수기능인 크로스헤어 기능과 어두운 게임속 화면을 밝게 보여주는 블랙레벨 기능도 챙겼다.
높은 화면 재생률 지원을 위해 DVI 및 HDMI 단자 외에도 DP 단자를 지원한다. 시력보호 기능과 무선 리모컨은 기본이다. 크로스오버존은 크로스오버 27F7 DP ECO 블레이드워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다나와-지마켓 대상으로 단독 특가전을 준비중이다. 이벤트 참여는 하기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