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는 철원군과 함께 10월 1일부터 3일까지 325팀 규모의 캠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다나와와 철원군은 지난해 아웃도어 캠핑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철원 소재 곳곳을 활용한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 진행에 대해 협의해왔다. 이번 캠핑 페스티벌은 다나와와 철원군이 함께 진행하는 첫 번째 아웃도어 행사로, 철원군 내 주요 자연시설 체험기회 및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캠핑 방식에 따라 6개의 테마로 구성된다. 쉬리공원에서는 초대가수 공연 등 메인캠핑행사와 오토 캠핑이 진행되며, 두루웰 숲속 문화촌에선 액티비티 활동이 가능한 미니멀 캠핑, 용화저수지와 주상절리에선 백패킹, 학저수지에선 낚시캠핑, 평화마을 캠핑장에선 DMZ캠핑, 군탄공원은 자전거 캠핑을 위한 시설이 마련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에겐 랜턴, 모자, 배낭을 포함한 15만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를제공하며 현장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에어텐트, 카약 등 푸짐한 경품을 추가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캠핑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신청은 다나와의 아웃도어 서비스인 캠핑톡 앱 또는 웹사이트(http://www.yagaja.com/)에서 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