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T(엔비티, 대표 박수근)는 자사 모바일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진행하는 사회공헌캠페인 '기브슬라이드(Giveslide)'의 9월 모금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으로 3회째를 맞는 기브슬라이드는 기초생활이 어려운 아동의 사연을 캐시슬라이드 잠금화면에 소개하고 사용자들로부터 후원금을 모금하는 사회공헌캠페인이다.
9월 기브슬라이드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http://www.childfund.or.kr/)’과 함께 진행한다. 후원아동의 자세한 사연은 캐시슬라이드 잠금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은 회당 적립금 3천원을 기부할 수 있다.
NBT는 내년 6월까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같은 여러 국제구호단체와 함께 매월 후원대상을 선정하여, 회당 최고 모금액인 3천만원이 달성될 경우 3천만원을 추가 기부하는 매칭그랜트[1] 방식으로 캠페인을 운영할 계획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