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순동)는 오는 9월 5일 서울 광화문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본사에서 ‘Xbox 쇼케이스2016’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년에 미디어 행사와 팬 초청 행사를 별도로 마련한 것과 달리, Xbox One과 Windows 10으로 게임을 즐기는 미디어, 인플루언서, Xbox 팬 등이 모두 함께하는 행사로 마련할 계획이다.
‘Xbox 쇼케이스 2016’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의 신규 IP인 리코어를 비롯해 포르자 호라이즌 3, 기어스 오브 워 4, 데드라이징 4 등 올해 하반기 Xbox One과 Windows 10으로 출시 예정인 게임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Xbox 플레이 애니웨어, Xbox 라이브 등의 새로운 기능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현장 이벤트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페이스북 라이브를 진행한다. 포르자 호라이즌 3, 기어스 오브 워 4, 데드 라이징 4의 관계자들이 직접 게임을 소개하고, 팬들은 댓글을 통해 직접 질문을 남길 수 있다. 원활한 소통을 위해 전문 MC가 팬들의 메시지를 전달해 줄 계획이다.
현재 Xbox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xboxkor)에서 ‘Xbox 쇼케이스 2016’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한은 8월 29일 자정까지이며, Xbox를 좋아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긴 팬들 중 10명을 추첨해 당첨자 전원에게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본 행사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추후 Xbox 공식 페이스북에 공지할 예정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