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 http://www.acronis.co.kr/)는 오늘, 기업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Acronis Backup)’ 11.7 버전 및 새롭게 출시된 12 버전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최대 2TB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스토리지 무료 제공 프로모션은 25일부터 시작해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신규 구매 및 라이선스 리뉴얼 고객들은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1년간 무료로 사용하거나, 최대 3년 동안 서브스크립션(월정액 구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SMB 사업자들은 아크로니스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년간 무료로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사용함으로써 ‘3-2-1 백업 규칙’을 실천할 수 있다. 3-2-1 백업 규칙이란, 3개 이상의 복사본을, 2개 이상의 서로 다른 장소인 디스크와 클라우드 등에 백업해두고, 1개의 복사본은 반드시 외부, 즉 클라우드 등에 보관하는 방식을 말한다.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사용이 간편한 외부 클라우드 스토리지 옵션으로, 모든 아크로니스 백업 제품과 연동되어 강력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백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기업의 IT 관리자들은 아크로니스 기업용 백업 제품과 간편하게 연동하여 로컬 및 외부 클라우드 백업을 실행할 수 있다. 특히 디스크, 파티션, 서버, 데이터 등 모든 시스템 리소스를 아크로니스 클라우드에 백업 시킨 후 파일 및 폴더, 애플리케이션 혹은 전체 시스템을 손쉽게 복구할 수 있어 SMB 사업자들에게 유용하다.
무료 클라우드에 대한 서브스크립션은 아크로니스 백업 서브스크립션 유효 기간과 동일하게 적용되며, 영구 라이선스 구매 고객의 경우 무료 클라우드 서브스크립션은 1년 후 만료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신청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