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대표 이봉훈)은 시그마에서 포베온(Foveon) X3 다이렉트 이미지 센서(세대 이름 : “Quattro”)를 탑재한 높은 이미지 품질의 렌즈 교환식 디지털 카메라 SIGMA sd Quattro의 런칭판매를 오늘 7월 11일부터 7월 14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그마 sd Quattro는 시그마 SD1 Merrill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 미러리스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교환 렌즈를 사용할 수 있다. SIGMA dp Quattro 시리즈 카메라와 동일한 수준의 이미지 품질을 제공하는 동시에 콤팩트하고 가벼운 것이 장점이다.
SIGMA SA 마운트를 채택해 시그마 글로벌비전(SIGMA GLOBAL VISION) 렌즈의 Contemporary, Art 그리고 Sports까지 전 라인 모든 렌즈와 호환 가능하며 우수한 광학 성능의 시그마 렌즈를 최대한 활용하도록 설계되었다. SIGMA sd Quattro는 약 3900만화소 APS-C 사이즈 센서를 탑재했으며, 중형 카메라급의 이미지 품질을 제공한다.
런칭 판매는 7월 11일 세기P&C 홈페이지와 G마켓 및 롯데백화점 직영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판매 제품은 sd Quattro 단품과 sd Quattro + 30mm F1.4 DC HSM | Art 렌즈 킷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각각 985000원, 1290000원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