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네트웍스 (http://www.eunicorn.co.kr/)는 “유니콘(unicorn)” 브랜드로 가볍고 자유롭게 착용가능한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셋 XM-1700S를 출시 했다.
XM-1700S는 블루투스 핸즈프리 제품으로 핸즈프리 자동 전환기능 및 고감도 마이크를 탑재하여 선명한 통화가 가능하며 또한 인제공학적 설계 넥밴드로 편안한 착용감 및 사용감을 자랑하고 자동으로 줄을 감아주는 자동 줄감개 이어폰 케이블이 적용되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XM-1700S는 두대의 스마트폰 및 멀티미디어 기기를 동시에 블루투스연결 할 수 있으며 고음질의 음악감상 및 DMB시청시 전화가 오면 진동으로 알려주는 기능이 되어 있어 바로 확인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본제품은 배터리 잔량 정보가 iPhone , IPad에 표시가 되어 iOS스마트기기에서 바로 배터리 잔량확인 및 충전시기를 바로 알 수 있다.
본제품은 기본적인 생활방수로 어디서든 음악을 즐기며 운동할 수 있는 제품이며,통화시간 약 15시간, 음악 재생시간 최대 약 12시간 , 대기시간 약 500시간으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핸드폰을 보지 않아도 음성과 알림을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스마트기기등 블루투스연결로 10m이상 벗어나면 진동과 알림음으로 알려주고 분실방지가 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전원만 켜면 손쉽게 “Power on, pairing”음성 메시지와 표시 LED 청색/적색 교차 점멸로 블루투스를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도 손쉽게 연결 및 페어링이 가능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