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코리아(대표: 문상영)는 오는 9일, 최현석 셰프와 함께 강남 신세계 백화점에서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마스터피스 컬렉션을 체험할 수 있는 ‘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쿠킹쇼’를 개최한다.
쿠킹쇼는 9일 오후 2시, 3시, 4시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현장에서는 최현석 셰프가 마스터피스 컬렉션을 활용해 자신만의 레시피를 공개, 참가 고객에게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문 고객 모두에게는 다양한 특별 혜택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최현석 셰프와의 사진촬영 및 최현석 셰프가 사인한 레시피북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 최현석 셰프가 레시피를 요리하는데 사용할 예정인 마스터피스 컬렉션의 블렌더는 10º 기울어져 디자인 된 용기와 칼날로 중력의 힘을 활용, 용기 내 회전력을 강화하는 일렉트로룩스만의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최적의 회전 속도로 칼날 회전 시 발생하는 열을 최소화 시켜 영양소 파괴 최소화는 물론, 재료의 맛을 더 깊게 해주는 혁신적인 블렌딩 기술을 자랑한다.
일렉트로룩스는 작년 7월 블렌더, 핸드블렌더, 푸드 프로세서 3종으로 구성된 톱클래스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라인인 ‘마스터피스 컬렉션 (Masterpiece Collection)’을 출시하며 국내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시장으로의 본격 진출을 알렸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