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사람들, 모바일 게임 'Ma!! ? Run&Alive'을 출시했다. 'Ma!! ? Run&Alive' 라는 이름으로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모습을 드러낸 이 게임은 게임오버 화면에서 캐릭터와 모았던 사탕이 우주로 튕겨나가는 장면을 통해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이 게임의 개발사인 진지한사람들 은 “게임진행 중 획득하게 되는 사탕, 특수사탕을 이용하여 러쉬나 시원시원한 점프도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 위험한 순간을 모면하기도 하고 시원시원한 액션감도 느낄 수 있다며 테스트 때 게임을 해보았던 인원들의 피드백으로는 쉬운듯 쉽지않고 어려운듯 시원시원한 느낌의 게임으로 승부욕에 게임을 놓지 못하겠다는 이야기를 종종 듣는다”고 했다. “첫 타이틀인 만큼 가능한 많은 분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준비하고 있으며, 딱 3판만 하면 게임과 나 자신과의 승부욕에 쉽게 내려놓지 못하는 자신을 발견하실 것” 이라며 “승부욕과 집중력으로 여러분들이 “마!!”에서 몇m까지 갈 수 있는지 마음껏 시험해보시라”는 유저들에게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전했다.
올해 3월 1일 창립된 진지한사람들은 6월 1일 캐나다, 태국, 베트남을 대상으로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여, 6월 3일 한국 런칭, 6월 6일 구글플레이 글로벌 136개국 오픈하며 발 빠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