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가 6월 1일 새로운 커피 머신 ‘프로디지오(Prodigio)’를 출시한다. 프로디지오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특유의 모던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프로디지오는 스마트폰 연동 커피 머신이다. 머신에 탑재된 블루투스 기능으로 네스프레소 어플리케이션과 연결하면 원격으로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물과 캡슐을 미리 넣어두기만 하면 머신을 직접 조작하지 않고도 몇 번의 스마트폰 터치만으로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준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머신과 스마트폰이 연결됐을 때 다양한 알람 기능을 지원한다. 캡슐 재고 관리 기능은 수량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미리 알려준다. 알람을 확인한 후에는 바로 온라인 주문으로 연결되도록 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머신 관리를 도와주는 알람 기능도 있다. 물통이 비었을 때나 캡슐 컨테이너가 가득 찼을 때 알람을 띄워 머신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머신 사용도 더욱 편리해졌다. 커피 추출 시 소음과 진동을 줄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안정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유지 보수 안내 표시등이 있어 머신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물이 부족할 때, 사용한 캡슐이 떨어지는 컨테이너가 가득 찼을 때 LED 조명으로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