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 dre, 이하 비츠)의 직영 판매점인 삼성동 무역센터점과 목동점에서 비츠 제품을 파격 세일하는 ‘비츠 위크’를 실시한다.
2016년 첫 ‘비츠 위크’는 오는 31일까지 일주일간 실시된다. 비츠의 대표 상품인 솔로2 와이어리스 블랙, 레드, 블루, 화이트 색상과 스튜디오 2.0 티타늄 색상을 정상가 43만5000원에서 14만5000원 할인된 29만원에 판매한다. 또 파워비츠2를 7만1천원 할인된 14만9000원에, 정상가 29만원인 필 2.0 스피커를 19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새롭게 출시된 필 플러스 스피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동 무역센터점, 목동점 각 직영 매장별로 1명씩을 추첨하여 43만5000원 상당의 스튜디오 2.0 티타늄 교환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비츠 위크’는 노세일 전략을 고수해온 비츠가 특정 기간 동안만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펼치는 행사다. 2014년과 15년 ‘비츠 위크’를 실시해 비츠 매니아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