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kr.asus.com)가 국내 최대 기능성 게임 전시회 ‘2016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참가한다. 오늘부터 22일까지 나흘 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 에이수스는 게이밍 노트북 시장 1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토대로 게이밍 전용 PC를 대거 전시한다.
특히, 일반 유저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세계 최초로 선보인 수냉 쿨링 시스템이 적용된 초고가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ROG GX700에서부터 ROG GL552, GL752, G20 등 다양한 라인업의 게이밍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에이수스는 이번 플레이엑스포에서 국내외 유수의 게임 관련 제품 브랜드와 함께 84개 부스 규모로 ‘다나와’ 존을 구성하고 온라인을 통해서는 쉽게 접해보지 못했던 다양하고 풍성한 컨텐츠를 선보이며 게임 매니아에서부터 일반 유저들까지 고객과의 소통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부스 현장에서는 제품 전시 및 체험의 장과 더불어 부스 인증 이벤트, 다트 이벤트, OX 퀴즈 이벤트 등 방문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FUN’ 테마의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운영되며, 스마트폰 액세서리, 고품질 에코 백을 비롯해 에이수스의 타블렛 제품인 젠패드 최신 버전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부스 위치: 제 1 전시관 1-2홀 내 F4)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