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자사의 아이케어 LED 스탠드 위트(WiT)를 더욱 다양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액세서리인 클램프와 플로어 스탠드 베이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 보이는 위트 클램프는 본체를 책상, 테이블 등 가구 모서리에 고정시키는 장치로, 기존 스탠드 베이스를 사용할 때 보다 공간을 덜 차지하기 때문에, 좁은 책상이나 협탁 등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선 보이는 플로어 스탠드 베이스는 높은 키의 장 스탠드형 받침대로, 위트를 연결해 거실 등의 넓은 공간에서 플로어 스탠드로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벤큐 코리아에서 지난 2월 새롭게 출시한 아이케어 LED 스탠드 위트는 직장에서의 업무부터 쇼핑, SNS 등의 휴식까지 디지털 스크린 사용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이 보다 눈이 편한 환경에서 e-리딩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일반램프보다 150% 가량 넓은 배광 범위로 빛이 한 곳에 집중되는 것을 막아주고,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IC 칩이 내장되어 눈을 피로하게 하는 미세한 깜빡임을 없앴다. 또한 주변의 밝기를 감지해서 디지털 스크린 사용에 최적화 된 밝기와 색온도를 자동으로 맞춰주는 e-리딩 모드를 지원하며, 2700K에서 5700K까지 색온도가 조절되어 따뜻한 느낌과 시원한 느낌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