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는 자사 자동차 섹션(auto.danawa.com)의 온라인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개그맨 유세윤이 운영하는 광고제작사 ‘광고백’에서 제작한 이번 영상은 추억 속 ‘설탕 뽑기’라는 소재를 통해 쉽고 빠른 자동차 견적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1분 남짓의 이 영상에는 어린아이가 설탕 뽑기의 조각 맞추기 보상으로 외제차를 선물 받는 등 ‘기승전병’의 전개가 펼쳐진다.
다나와는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퀴즈 맞추기, 자동차 견적 체험, N행시 짓기 배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에겐 추첨 및 선정을 통해 대형마트 상품권 300개, 블랙박스 10개, 차량진단장치 30개, 백화점 상품권 50개 등 총 500여개 규모의 선물을 제공한다.
다나와 관계자는 “손쉽게 자동차 견적을 뽑을 수 있다는 서비스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며 “홍보물이지만 가볍게 웃고 즐길 수 있는 스낵컬처형 콘텐츠”라고 말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