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공식 총판 업체 코마트레이드가 오는 15일, 인터파크 라이브온 쇼핑 내에서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 행사 방송을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진행한다. 이날, 코마트레이드는 인터파크 라이브온 쇼핑 방송에서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를 역대 최저가인 29,800원에 진행할 예정이며, 방송 중 인터파크 APP에서 구매 시 추가 5%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는 스마트 폰 앱과 연동 후 자신의 몸의 변화와 건강체크는 물론 식단 조절 및 운동법 개선방안까지 제시해준다. 사용자의 건강검진 평점은 물론 신체나이, 체형 별 권장 몸무게까지 알려주는 등 좀 더 건강하고 스마트한 생활을 가능하게 해준다. 디자인 역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서 더욱 인기가 좋다.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다이어트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가 이번 인터파크 라이브온 쇼핑방송에서 역대최저가로 진행되는 만큼 소비자들로 하여금 더욱 선풍적인 인기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코마트레이드는 현재 자체 AS센터를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성남 판교에 운영 중에 있으며, 서울 2곳을 포함한 전국 6대 광역시와 제주도, 강원도 한곳에 AS센터를 설립 중에 있다. 경기도 성남 판교에 위치한 코마트레이드의 AS센터는 1년 무상 AS와 함께 샤오미의 다양한 제품 구매와 직접적인 체험이 가능하여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