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리즘 디자인의 케이스 '빅스 와방깔끔한' 출시
전세계 높은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델타파워의 한국 공식 공급업체이자 독특하고 신선한 디자인의 PC 케이스를 공급하고 있는 ㈜빅스일렉트론(www.bigstron.co.kr)에서 심플한 디자인으로 무장한 미들타워 PC 케이스 '와방깔끔한' 을 출시한다.
빅스일렉트론측은 '와방깔끔한'은 세계적 디자인 트렌드인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채택하여 단순하면서도 간결한 외형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 전했다. 심플한 디자인을 위해 전면 포트에 커버를 채택하고, 고급스러운 와인색으로 포인트를 두어 세련된 이미지를 살렸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전면부 디자인에는 살짝 반사되는 하프미러와 고휘도 LED를 적용하여 엑센트를 주었다.
케이스의 디자인 못지않게 후면부에 연결되는 키보드, 마우스등의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라인클리어, 드라이버 없이 하드디스크나 ODD를 장착할 수 있는 핸드 스크류 제공, PC 부품 도난 방지 장치, HD 오디오등을 지원한다.
또한 사이드 패널에는 CPU, VGA 에어홀과 CPU 에어가이드가 장착되어 있으며 전면 120mm 및 후면 80, 92mm 팬을 장착할 수 있어 시스템에서 발생될 수 있는 열을 효율적으로 배출할 수 있다.
이 밖에 5.25인치 확장 베이 4개와 3.5인치 확장 베이 4개에 외부 1개를 지원하며, 7개의 확장 슬롯등 미들 케이스의 넉넉한 확장성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2만원대이다.
빅스일렉트론의 한 관계자는 "지금까지 빅스 케이스의 라인업에서 준슬림이나 슬림이 차지하는 비중이 컸던게 사실"이라며 "이번 말끔화사한 미들타입 케이스의 출시를 발판삼아 빅스 케이스에 대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