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중급 프리미엄 DSLR 카메라 'EOS 80D' 출시 기념 캠페인 '포토 버킷리스트'를 진행한다.
‘포토 버킷리스트’ 캠페인은 누구나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소중한 순간을 꿈꾼다는 공감대에서 출발한 것으로 피사체는 물론 현장의 감성과 설렘까지 담아내는 캐논 DSLR 카메라만의 가치를 담은 캠페인이다.
캐논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를 통해 캐논 카메라 사용자들의 다채로운 ‘포토 버킷리스트’들을 엮어 만든 캠페인 영상인 <당신은 꼭 찍고 싶은 사진이 있나요>를 공개한다. 캠페인 영상은 핀란드의 오로라를 담은 '불의 여우’를 비롯한 '고래의 꿈', '밤의 축제', '거울도 안 보는 여자', '화려하지 않은 고백'의 총 다섯 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캐논의 신제품 중급 DSLR 카메라 EOS 80D는 올 크로스 45 포인트 AF 시스템과 시야율 약 100%의 뷰파인더, 듀얼 픽셀 CMOS AF(Dual Pixel CMOS AF)를 탑재한 중급 DSLR 카메라다. 또한, 약 2,420만 화소의 APS-C 타입 이미지 센서와 영상처리엔진 디직 6(DIGIC 6)를 장착하고 초당 약 7매연속 촬영을 지원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EOS 80D는 45 포인트 올 크로스 AF에 약 100%의 시야율을 갖춰 풍경 사진은 물론 역동적인 피사체를 현장감 있고 생생하게 담아낼 수 있는 카메라다"며, "오랫동안 꿈꿔온 최고의 순간을 더욱 빛내줄 EOS 80D와 함께 마음속에만 간직했던 인생 궁극의 한 컷인 포토 버킷리스트를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