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는 자사 자동차 서비스인 ‘다나와 자동차’의 광고 캠페인 ‘자동차, 쉽게 뽑자’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 ‘자동차, 쉽게 뽑자’는 다나와 자동차의 강점인 신차견적 서비스를 통해 복잡한 자동차 견적과 구매조건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캠페인 영상 광고에선 뽑기처럼 자동차도 쉽게 뽑을 수 있다는 내용이 유머러스 하게 제시되었으며, ‘조문근 밴드’가 부른 CM송은 반복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중독성 있게 다가온다. 이번 영상 광고는 다나와 자동차 사이트(auto.danawa.com)또는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나와자동차는 신차를 구입하는 소비자 들이 손쉽게 차량을 구입할 수 있도록 차량 정보, 할인 조건, 최적의 금융 상품을 안내해주는 다나와의 맞춤형 자동차 정보 제공 서비스다. 다나와 자동차는 지난 해부터 카드사를 통한 1.5% 캐시백 프로그램 등 경쟁력 있는 전용 구매조건을 선보이며 급격한 성장세를 보여왔다. 4월 현재 다나와 자동차의 신차견적 문의수는 월 1만 건에 달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