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가 4월 1일부터 한 달 간 ‘2016년 삼성전자 신제품 고객초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예비신혼부부에게는 혼수 맞춤형 금융·제휴 프로그램을 제안하여 한번에 많은 금액이 들어가는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게 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하고 삼성카드 플러스페이로 300만원 이상 결제하면 가입 후 3개월간 삼성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300만원 캐시백이 추가로 적립되고, 까사미아 인테리어 제품 구매할 수 있는 최대 30만원권의 바우처도 제공된다.
또한 디지털프라자가 제안하는 베스트 혼수모델을 두 폼목 이상 함께 구매하면 각 모델별로 최대 10만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고, TV, 냉장고, 세탁기 등 주요품목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60만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 CES 2016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패밀리 허브가 매장에 첫 선을 보이고, 차세대 퀀텀닷 디스플레이 기술이 적용된 16년 SUHD TV와 바람 없이 시원한 무풍에어컨, 액티브워시 글로벌 200만대 돌파기념 스폐셜 행사모델, 초미세 공기청정기 삼성 블루스카이와 3배 더 강력해진 흡입력에 180도 회전 가능한 파워스틱 청소기 등 올해 신제품을 전문상담사를 통해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삼성전자 IoT기술의 집약체 '패밀리 허브' 특별 체험 행사는 4월 9일과 10일 이틀간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서본점, 강남본점, 홍대점 3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패밀리 허브'의 ‘푸드알리미’, ‘만개의 레시피’ 등6가지 기능 중에서 2개 이상을 체험하면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체험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진행되는 자세한 행사 내용은 삼성전자판매 홈페이지(www.samsungsal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