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의 세계적인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기업, 블루에어(대표 벵트 리트리, www.blueairkorea.co.kr)가 오늘, ‘더플라자’에서 신제품 ‘블루에어 프로(Pro) 시리즈’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를 연다. 블루에어 해외사업 담당이사인 조나스 홀스트가 방한하여 블루에어 프로 시리즈와 향후 출시될 신규 브랜드 등 블루에어 제품군 확대 계획을 발표한다.
블루에어의 핵심 기술은 특허 받은 필터 기술인 ‘헤파 사일런트(HEPA SilentTM)’이며 미국가전제조사협회(AHAM)에서 제공하는 청정공기공급률(CADR; Clean Air Delivery Rate)에서 최고 수준을 인정 받은 제품이다. 담배연기, 미세먼지, 매연은 물론 PM 0.1 사이즈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7% 제거한다. 또한 아연 도금 강판으로 한층 높은 제품 내구성을 보장하며, 매끈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서도 세련된 감각의 인테리어 효과를 준다.
이번에 출시되는 블루에어 프로 시리즈는 M, L, XL 세 가지의 크기로 사이즈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며, 권장 룸사이즈가 최소 36m2 에서부터 최대 110m2 에 이르러 기존 제품들보다 넓은 공간의 공기를 효율적으로 정화할 수 있다.
블루에어 해외사업 담당이사 조나스 홀스트는 “블루에어는 한국 시장에서 2015년에만 3배 이상 성장하며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에 출시된 프로 시리즈는 가정뿐만 아니라 기관 및 공공시설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곧 출시될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서브브랜드 블루(Blue)까지 제품군을 확대해 최고의 공기청정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고 밝혔다.
블루에어 판매처와 제품, 핵심 기술 등에 대한 내용은 블루에어 홈페이지(www.blueairkorea.co.kr) 또는 공식 블로그(blog.naver.com/blueair_blo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