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웨어 브랜드 UO(United Object) 스마트빔에서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의 미니 등신대를 공개했다.
섹시-시크-청순 매력의 설현이 공식 모델로 나선 SK텔레콤 UO 스마트빔은 기존 빔 프로젝터의 크기는 줄이고 유-무선 모두 지원하는 편리성을 높인 초소형 프로젝터이다.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은 물론 영화, TV, 게임 등 집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특히 싱글남들의 필수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SK텔레콤 UO 스마트빔의 공식 모델로 활동중인 설현. 설현의 청순하고 소녀 같은 얼굴에 섹시하고 도발적인 몸매의 반전 매력이 담긴 미니 등신대는 섹시-시크-청순, 3가지 상반된 매력을 드러내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니 등신대 속 설현은 가죽 팬츠와 브라운 컬러의 타이트한 상의 그리고 완벽한 몸매를 부각시킨 포즈로 시크한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레드 원피스, 가죽 팬츠로 완성한 섹시하고 시크한 스타일링은 평소 발랄하고 상큼한 ‘걸그룹 설현’에 익숙한 팬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섹시하고 시크한 매력과 함께 설현의 청순한 미모가 부각된 미니 등신대 역시 주목 받고 있다. 블루 니트와 화이트 팬츠 스타일링으로 발랄한 아름다움을 뽐낸 설현은 전매특허인 보조개 미소로 청순미를 뽐내고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