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킬러(대표 정성욱, www.netkiller.com)는 국산 크롬북 제조사인 포인투랩과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보안 시장 개척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본 계약에 따라 넷킬러는 국내 최초 크롬북 공급과 물론 국내 및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한 구글 크롬북 기반의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넷킬러는 금번 파트너쉽을 계기로 포인투랩과 함께 국내 엔터프라이즈 기업 및 교육/공공시장을 함께 개척하며 포인투 크롬북을 위한 구글앱스 중앙 관리 관리 콘솔(CMC), 구글앱스 통합 로그인 SSO 서비스인 KillerID 그리고 USB 기반의 파이도 보안키 등과 연계한 엔터프라이즈 보안을 위한 클라우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넷킬러는 국내 최초 구글 엔터프라이즈 파트너사로 국내 100대 기업 5개사 중 1개사는 이미 넷킬러를 통해 구글 기반의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솔루션을 구축하거나 시험 운영 중에 있다.
넷킬러 정성욱 대표는 “포인투 크롬북은 기업을 위한 중앙 집중식 보안 관리 기능과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품질을 가진 국산 제품이다. 넷킬러가 제공하는 구글앱스 중앙 관리 관리 콘솔(CMC), 구글앱스 통합 로그인 SSO 서비스인 KillerID 그리고 USB 기반의 파이도 보안키 등을 결합하여 엔터프라이즈 기업과 공공 기관이 요구하는 최고 수준의 앤드투앤드 보안 요건을 충족하게 되었다. ”라고 소개하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