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봇은 기존 물걸레 청소기의 장점은 살리고 편의성을 극대화한 듀얼 스핀 물걸레 자동청소기 ‘에브리봇 RS500’을 개발하고, 오는 9일 아임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브리봇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에브리봇 RS500은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작동하는 원터치 방식으로 물걸레 청소의 시작부터 끝까지 스스로 완벽한 청소를 해내는 것이 특징이다.
에브리봇 RS500은 기존 물걸레 청소기의 장점인 듀얼 스핀형 걸레에 각종 스마트 센서가 장착된 로봇청소기의 주요 기능이 더해진 혁신제품으로 사용자가 직접 물걸레 청소를 할 필요가 없으며, 자동 청소되는 동안 다른 가사일을 하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물걸레 청소에 최적화된 청소 알고리즘이 적용된 움직임과 분섬사와 극세사가 더해진 2중 구조의 특허 받은 걸레로 강한 청소력을 선사한다. S형 나선 구조의 분섬사가 홈과 틈새에 끼어 있는 찌든 때나 크고 무거운 오염물을 쓸어주고 강한 흡착력을 가진 초극세사 섬유가 미세먼지와 액상 오염물을 빨아 들여 한층 더 깨끗하게 해주는 것. 오픈형 구조로 세탁까지 쉽고 간편하게 가능하다.
또 자동 물 공급 시스템으로 청소 내내 걸레의 물기를 유지하여 지속적인 물걸레질이 가능하며, 14.1cm의 높이로 손이 닿지 않아 청소하기 힘들었던 침대 밑, 소파 밑의 숨은 먼지까지 구석구석 꼼꼼하게 알아서 청소해준다.
에브리봇 관계자는 “에브리봇 RS500은 일반 물걸레 청소기 사용시 발생하는 줄 엉킴이나 청소 시 걸레가 말라버리는 일이 없다”며 “원터치 방식의 시스템과 원거리 제어가 가능한 리모컨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해 가장 힘들었던 가사 노동의 짐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