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큐레이션 앱인 ‘쇼핑스토리수다 프렌켓’(대표 허원정)이 출시되었다. 쇼핑스토리수다 프렌켓은 실시간으로 쏟아지는 수많은 쇼핑 정보를 아울러 소비자 개인에게 맞춤형으로 제안해주는 애플리케이션이다.
프렌켓은 단순히 가격만으로 구매를 결정하는 차원을 넘어, 실소비자들의 진짜 쇼핑수다와 전문 큐레이터의 쇼핑스토리로 맞춤형 쇼핑을 제안해준다. ‘쇼핑스토리수다 프렌켓’에서 소비자를 속이는 광고 성 후기는 찾아볼 수 없다. 의류, 화장품, 취미, 먹거리, 육아 등 10여개의 카테고리 별로 맞춤형 큐레이션을 제공함은 물론 내가 보고, 읽고, 쓰고, 사고, 관심 갖던 쇼핑 경험들을 기억해, 카테고리 별로 추천까지 해주는 참 앙큼한 앱이다.
쇼핑큐레이션앱 프렌켓(frienket)은 친구(friend)와 시장(market)의 합성어로 쇼핑경험을 토대로 지구상의 많은 친구들과 연결되는 또 다른 세상을 추구한다. ‘쇼핑스토리수다’ 라는 아이덴터티처럼 프렌켓에는 쇼핑과 관련된 수다와 스토리가 가득하다.
다른 쇼핑앱들을 지울 필요는 없다. 프렌켓은 알찬 쇼핑스토리수다로 다양한 쇼핑몰, 쇼핑앱들과 연결을 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다운로드 가능하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