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그랜드 테프트 오토 온라인(Grand Theft Auto Online)의 PC, PS4, Xbox One용에 최신 대적 모드인 드롭 존이 업데이트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대적 모드 드롭존으로 플레이어들은 자유낙하의 쾌감을 만끽할 수 있게 된다.
이 새로운 대적 모드에서는 높은 하늘에 떠 있는 카고밥에서 여러 낙하산 부대가 뛰어내리고 육지에 있는 작은 지역을 차지하고 점령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시작한다. 혼자 영웅이 되려 하지 말고 팀 동료들과 한몸이 되어 공격과 방어를 해야 한다.
최대 4개의 팀과 16명의 플레이어가 하나의 목표 지역을 놓고 다투는 이 모드는 정신 없이 빠르게 진행되며, 운이 따라야 이길 수 있다. 드롭 존을 먼저 2분 동안 점령하는 팀이 승리하는데, 중간에 점령이 중단되어도 합계 2분을 채우면 된다.
드롭 존 지도는 5개가 있으며, 지도마다 지형과 엄폐물이 다르기 때문에 상황에 따른 전략이 필요하다. 이 대적 모드는 필박스 힐, 리치맨 대학, 엘리시안 섬, 미러 파크, 시시퍼스 극장에서 시작할 수 있다.
베니즈에서 스포츠카 2종의 신규 업그레이드 버전을 내놓았다. bennysoriginalmotorworks.com 에 입고된캐런 설튼과 브라바도 밴시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이 차량들을 베니즈의 차고에서 고성능 차량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된다. 차체가 넓은 레이스카 캐런 설튼 RS와 브라바도 밴시 900R로. 이런 다양한 업그레이드는 베니즈에서만 가능하다. 완전히 개조된 설튼 RS와 밴시 900R은 젠토르노와 T20 같은 최상위급 슈퍼카들과도 경쟁할 수 있다.
GTA 달러 및/또는 RP 2배 플레이 목록, 게임 내 할인 등 다음 이벤트 주말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곧 발표 될 예정이다. 아울러, 다음 달에는 플레이어들이 사랑에 빠질 아이템 몇 개가 GTA 온라인에 등장할 예정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