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 www.fujifilm-korea.co.kr)가 풍경에서 스냅까지 폭 넓은 촬영장면을 커버하는 프리미엄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X70을 출시하며 런칭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28일(목)부터 2월 29일(월)까지 X70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후 3월 7일(월)까지 공식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를 통해 정품 등록을 하면 자동 응모된다. 정품 등록자에게는 전용 외장 광학 뷰파인더 50% 할인권과 프리미엄 A&A(아티산& 아티스트) 케이스, 스트랩을 모두 증정한다.
이번에 출시된 X70은 340g의 소형 바디에 1630만 화소 APS-C X-Trans CMOS II 대형 센서를 탑재하여 고화질의 사진 이미지를 제공한다. 35mm 환산 28mm F2.8의 밝은 광각렌즈를 장착한 점도 눈에 띈다. 28mm 화각은 사람의 눈보다 조금 더 넓게 많이 담을 수 있는 최적의 촬영 환경을 제공하여 일상의 순간을 놓치지 않고 특별하게 담고자 하는 많은 이들에게 추천된다. 특히 X70에 탑재된 디지털 텔레컨버터 기능은 35mm와 50mm의 화각(35mm환산)을 추가적으로 선택하여 다양한 촬영 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X시리즈 최초로 180도 틸트형 터치패널 액정 모니터를 장착해 스마트폰처럼 직관적인 조작을 가능하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터치 패널 설정’을 ON으로 하면 촬영모드 시에는 터치샷과 초점 영역 선택을, 재생모드 시에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에서도 채용하고 있는 스와이프, 드래그, 핀치아웃/핀치인, 더블 탭 확대/축소의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여기에, 정품 가죽 속사케이스와 렌즈후드, 외장 광학 뷰파인더, 와이드 컨버전 렌즈 등 전용 액세서리 출시로 X70의 조작성과 촬영영역을 한층 높여준다.
X70의 가격은 899,000원이며, 후지필름 공식 쇼핑몰 X-Shop을 비롯해G마켓, 옥션 등 오픈 마켓, 종합쇼핑몰 등 온라인몰과 후지필름 스퀘어 군자점 및 전국 대형 백화점등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마케팅부문 선옥인 팀장은 “이번에 출시된 X70은 소형바디에 기계식 다이얼 조작, 180도 터치 LCD등 다양한 환경에 맞는 고화질의 사진과 편리한 조작을 동시에 양립시킨 제품”이라며 “콤팩트 카메라의 간편함에 고성능이 더해진 만큼 X70을 통해 일상의 사진 찍는 즐거움을 더욱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