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 (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의 새로운 게이밍 헤드셋 라인업인 보이드(VOID) 시리즈 제품 4종을 새로이 출시한다.
커세어 보이드 게이밍 헤드셋 시리즈는 50mm 드라이버 유닛과 노이즈-캔슬링 마이크 채택, 돌비 7.1 서라운드 사운드 지원을 통한 최고의 사운드 환경을 구현하고, InfoMic, CUE 등의 커세어만의 특별한 기능 지원(일부 모델에 한함)을 통해 다양함과 직관성,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출시되는 커세어 보이드 시리즈는 선이 없는 보이드 SE 와이어리스 돌비 7.1, 보이드 와이어리스 돌비 7.1과 USB 연결 타입을 채택한 보이드 USB 돌비 7.1 그리고 일반 3.5파이 사운드 잭 타입의 보이드 스테레오 등 총 4종이다.
보이드 SE 와이어리스 돌비 7.1은 스페셜 에디션(SE)으로 일반 보이드 와이어리스 돌비 7.1와 달리 USB 도킹 스테이션이 기본 포함되어 있으며, 스페셜 에디션 답게 화려한 옐로우 컬러를 채택하고 있다. 그리고 이퀄라이저 설정, 돌비 & 음소거 상태, 사용가능한 배터리 용량 확인이 가능한 직관적인 인포믹 기능, 섬세한 음향 설정부터 라이팅 설정까지 가능한 CUE 컨트롤 기능을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사람의 귀 모양에 최적화된 메모리폼 이어패드를 채택,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을 제공하고, 1680만 가지 색상 조합이 가능한 RGB 기능 역시 지원하고 있어 남들과 차별되는 화려한 게이밍 사운드 환경의 구축이 가능하다.
보이드 SE 와이어리스 돌비 7.1과 보이드 와이어리스 돌비 7.1은 마이크로 USB 방식의 커넥터를 채택하여 충전이 간편하고 한 번 충전하면 최대 16시간까지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보이드 USB 돌비 7.1은 USB 연결 타입으로, 1.8m 길이의 강화 케이블을 지원하며, 연결 방식의 차이만 존재할 뿐 RGB 기능 지원을 비롯하여 보이드 와이어리스 돌비 7.1 시리즈와 기능은 크게 다르지 않다.
보이드 스테레오는 3.5파이 사운드 잭 타입을 지원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커세어의 새로운 게이밍 헤드셋 시리즈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커세어의 보이드 게이밍 헤드셋 시리즈는 보이드 SE 와이어리스 돌비 7.1이 17만원 후반 대, 보이드 와이어리스 돌비 7.1이 15만원 후반 대, 보이드 USB 돌비 7.1이 12만원 후반 대, 보이드 스테레오는 10만원 초반 대로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