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http://www.sennheiser.com/ )는 모멘텀(MOMENTUM) 헤드폰 시리즈에 블루투스 무선(Bluetooth wireless) 기능 및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더한 모멘텀 와이어리스 및 모멘텀 온이어 와이어리스를 출시했다.
모멘텀 와이어리스(MOMENTUM Wireless) 및 모멘텀 온이어 와이어리스(MOMENTUM On-Ear Wireless)는 기존 모멘텀 2세대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탁월한 착용감과 함께 폴딩 기능을 제공하는 접이식 헤드폰으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두 제품 모두 NFC (근거리 무선통신)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NFC를 지원하는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간단한 터치 한번으로 페어링이 가능하며, 사용자들은 오디오 전송을 위한 블루투스 연결을 쉽게 설정할 수 있다. 특히 블루투스 최신 규격인 apt-X 를 지원함으로써, 디바이스에 헤드폰을 무선으로 연결했을 때 CD의 우수한 음질 그대로를 즐길 수 있다.
▲ 모멘텀 와이어리스
이 두 제품은 젠하이저의 혁신적인 노이즈가드 하이브리드 기술(NoiseGard Hybrid technology)을 지원, 4개의 마이크가 사용돼 더욱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한다. 이는 외부 환경의 주변 소음을 효율적으로 차단해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듀얼 마이크가 내장된 보이스맥스 기술(VoiceMax technology)이 적용돼 외부 간섭이나 소음을 다이내믹하게 제거함으로써 선명한 대화를 보장해 준다. 내장 배터리로 22시간 사용 가능한 신제품 모멘텀 와이어리스 시리즈는 이동 중에도 강력한 청취경험을 보장하는 완벽한 헤드폰이다.
럭셔리한 소재를 활용해 편안함과 최고의 편의성을 제공
모멘텀 와이어리스 및 모멘텀 온이어 와이어리스는 우아한 블랙과 아이보리 두 가지로 출시됐다. 모멘텀 와이어리스의 헤드 밴드 구조는 둥근 타원형으로 디자인돼 사용자가 더욱 완벽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비대칭으로 디자인돼 외부 소음을 잘 차단해준다. 이어 패드는 더욱 크고 두툼해져 푹신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이 제품은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으로 ‘독일 디자인 어워드 2016(German Design Award 2016)’를 수상한 제품이다. 모멘텀 온이어 와이어리스는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이어 패드에 고급 소재인 알칸테라(Alcantara)가 사용됐으며, 이 소재는 럭셔리한 자동차 및 요트 시트 제작에 주로 사용되며, 탁월한 내구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모두 갖춰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 모멘텀 온이어 와이어리스
모멘텀 와이어리스 및 모멘텀 온이어 와이어리스는 폴딩 기능을 제공하는 접이식 헤드폰으로, 함께 제공되는 파우치에 넣어 깨끗하고 편리하게 보관 및 휴대할 수 있다. 또한 가볍고 튼튼한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가 사용된 슬라이더는 이동 중에도 문제가 없는 뛰어난 내구성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두 제품 모두 직접 헤드폰에서 음악 재생 및 통화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블 및 기내용 어댑터, 휴대용 파우치 등이 제공된다. 모멘텀 와이어리스 소비자가격은 643,000 원이며, 모멘텀 온이어 와이어리스는 515,000 원이다. 현재 젠하이저 온/오프라인 주요 판매처에서 판매 중이며, 모두 2년 간의 국제 무상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