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12일),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하고, 일본의 코에이(KOEI)가 개발한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비경에 잠든 성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비경에 잠든 성지’ 업데이트를 통해 그 세계를 더욱 확장한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새롭게 가이아나, 파나마 지협 등의 해협과 총 4종의 해도를 추가했다. 해당 지역을 관통하는 2종의 스토리 퀘스트도 추가되어 새로운 이야기도 제공한다.
무엇보다 기간 한정의 SR 등급 항해사까지 확보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기간 한정 항해사는 SR과 R등급의 타마르 바그라티오니와 돈 키호테의 2명으로, 다음 콘텐츠 업데이트 전까지만 프리미엄 스카우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선박도 추가되어 대형 갤리, 대형 카락, 브트쉽, 나오가 등장하며, 편의 기능 개선 중 하나인 선박 도크 추가 기능이 구현되어 더 많은 선박을 소유할 수 있다. 이밖에 R과 N등급 항해사의 신규 열전 퀘스트가 추가되어 소소한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비경에 잠든 성지’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12일부터 19일까지 로그인을 할 때마다 할로윈 항해사를 획득할 수 있는 티켓을 포함하여 다양한 보너스 상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 동일 기간 동안만 할로윈 항해사 스카우트를 실시하여 총 6종의 할로윈 컨셉 항해사 6종을 확보할 수 있다.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