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http://www.canon-ci.co.kr/)이 새로운 스타일리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10'의 TV 광고 캠페인을 11월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EOS M10 광고 캠페인의 슬로건은 '결국 한 장의 사진, 결국 캐논'으로, SNS에 올리는 결국 한 장의 사진을 위해 여러 장의 사진을 찍고 고민하는 20대 여성들의 이야기를 유머러스하게 보여주며 결국 캐논이 가장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EOS M10 광고 캠페인은 여성들이 셀카를 찍고 SNS에 올릴 때까지의 상황을 묘사한 '#잠들기전에'와 '#헤어컷'총 두 편으로 구성됐다. 먼저 '#잠들기전에' 편은 모델 강소라가 침대 셀카를 찍으면서 가장 잘 나온 사진 한 장과 센스있는 해시태그 한 단어를 찾기 위해 고심하는 과정을 수많은 해시태그를 썼다 결국 ‘#잠들기전에’만 남기고 지우는 장면으로 보여준다. '#헤어컷' 편 역시 이별 후 머리를 자른 모습을 SNS에 남기면서 쿨하고 당당한 사진을 올리기 위해 고민하는 여성들의 속마음을 보여준다.
두 편의 스토리를 통해 한 장의 사진으로 하고 싶은 많은 이야기를 대신하는 요즘 세대들의 문화를 위트있게 보여주는 가운데 가장 잘 나온 한 장의 사진을 제공하는 EOS M10의 우수한 품질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이번 EOS M10 광고에서는 ‘셀카 여신’으로 등극한 배우 강소라가 EOS M3에 이어 다시 한 번 광고 모델로서 ‘한 장의 사진’ 속 여자들의 심리를 솔직하고 당당하게 표현해 여성 소비자들의 뜨거운 공감을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사진 촬영이 취미라고 밝힌 강소라는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모델답게 자신의 SNS에 올린 셀카 사진으로 연일 주목 받고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EOS M3에 이어 이번 미러리스 신제품 EOS M10 광고에서도 솔직하고 당당하게 여성들의 심리를 대변한 강소라의 열연에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 상반기에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최현석 쉐프의 EOS 750D 바이럴 영상에 이어 EOS M10 광고 또한 많은 소비자들이 즐겁게 감상하고 공감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했다”며 “광고 슬로건처럼 결국 한 장의 사진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캐논은 아름다운 색감과 사용편의성을 갖춘 다양한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EOS M10은 화이트, 블랙, 블루이쉬 그레이 3가지의 바디와 5가지 페이스커버 컬러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쉬운 조작법으로 누구나 캐논 특유의 화사한 색감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 캐논의 네 번째 미러리스 카메라다. 약 1,800만 화소의 APS-C 타입 CMOS 센서와 디직 6(DIGIC 6) 영상 처리 엔진을 탑재해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예쁜 피부 효과’를 캐논 미러리스 최초로 탑재해 깨끗하고 화사한 셀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여기에 '멀티 터치 패널'을 적용해 간단한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원하는 카메라 모드를 변경해 원하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Wi-Fi와 NFC 기능을 활용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도 사진을 쉽게 전송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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