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샷 G5 X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콤팩트한 바디임에도 디테일한 묘사력을 갖춘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다. 약 236만 도트의 고해상도 OLED 전자식 뷰파인더를 탑재해 다양한 촬영 상황에서 집중도를 높일 수 있으며, 약 2,020만 화소의 1.0형 이미지 센서와 영상처리엔진 디직 6(DIGIC 6)로 풍부한 사진 표현이 가능하다. 여기에 직관적인 조작 다이얼을 갖춰 뷰파인더로만 촬영 할 때도 쾌적한 촬영환경을 제공하며, 파워샷 G 시리즈 최초 USB 3.0 충전을 지원하고 Wi-Fi와 NFC를 탑재해 스마트 기기로의 사진 전송 및 공유도 손쉽다.
캐논은 파워샷 G5 X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체험 기회를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스타일 가이 오디션은 파워샷 G5 X와 어울리는 스타일과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남자를 선발하는 이벤트로 오는 11월 29일(일)까지 남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스타일 가이 이벤트 페이지에 본인의 사진과 함께 간단한 자기소개를 업로드하면 된다.
캐논은 심사를 통해 ‘스타일 가이’ 3명을 선발해 50만 원 상당의 제일모직 상품권을 증정하고 자신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미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3명의 미션 결과물에 대해 소셜 투표를 통해 최종 1위에게는 남성 패션지
더불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Lucky 7 프리미엄 G 캐시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016년 1월 11일(월)까지 파워샷 G 시리즈 4종인 파워샷 G1X Mark II, 파워샷 G7 X, 파워샷 G5 X, 파워샷 G16 중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등록과 이벤트 응모를 마친 고객 전원에게 7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파워샷 G 시리즈 전세계 누적 판매량 700만 대 돌파를 기념해 신제품 파워샷 G5 X를 포함한 4종의 G시리즈를 대상으로 한다. 또한 캐논 이스토어 기준 949,000원인 파워샷 G3 X와 319,000원인 EVF로 구성된 ‘파워샷 G3 X EVF 스페셜 키트’를 700대 한정으로 999,000원에 판매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파워샷 G5 X는 캐논 플렉스, 캐논 이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캐논 직영매장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 가격은 899,000원이다. 캐시백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7만 원 캐시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전세계 누적 판매량 700만 대를 돌파한 파워샷 G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인 파워샷 G5 X는 클래식하고 안정감 있는 디자인에 사용자를 고려한 조작 편의성을 더한 제품이다"며 "파워샷 G5 X처럼 모던하면서도 개성 있는 패션 피플을 찾는 '스타일 가이 오디션'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