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오는 31일까지 삼성전자가 스마트오븐을 활용해 제철을 맞은 고구마를 든든한 이색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고구마 파이 만들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 스마트오븐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amysoven)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제철 고구마를 새롭게 즐길 수 있는 고구마 파이 만들기로 소개됐다.
이벤트 참여는 해당 레시피를 본 후, 스마트오븐을 활용한 요리 과정과 완성된 요리의 사진을 글과 함께 커뮤니티 내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레시피 따라하기 게시물을 게재한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식빵 팬컵 메이커'를 증정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오리지널 선데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공유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공감되면 공유하자' 이벤트도 마련됐다.
지난 9월 새롭게 선보인 삼성 스마트오븐은 72개의 구멍에서 강력한 열풍이 음식물로 바로 쏟아지는 '핫블라스트' 기능으로 조리 시간을 최대 50%까지 단축시켜 식재료 원래의 맛을 보존해 요리의 풍미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력한 출력과 넓어진 열 방출 면적을 갖춘 '와이드 듀얼 그릴'이 더욱 촘촘하게 뜨거운 열을 전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더불어 35리터의 국내 최대 용량과 지름 380mm의 커다란 턴테이블로 패밀리 사이즈 피자나 파이 등 크고 많은 요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