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 www.carrier.co.kr)은 10월 새롭게 출시한 캐리어 공기청정기 '미니'(Mini)를 체험할 수 있는 제6기 주부 프로슈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13년 2월에 처음 출범한 캐리어에어컨 주부 프로슈머는 이번 공기청정기 '미니' 체험단까지 2년을 넘게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10명의 제6기 주부 프로슈머 공기청정기 '미니' 체험단은 11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약 2개월간 신제품 '미니'를 사용하며 후기를 공유한다. 모집기간은 이달 27일까지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28일이다.
제6기 주부프로슈머가 사용할 캐리어 공기청정기 '미니'(CAP-013S)는 15.7㎡의 공기청정 면적으로, 아이방이나 공부방 등 작은 공간에 적합한 제품이다. 향균·헤파·탈취 필터와 음이온 방출로 이어지는 4단계 공기청정 시스템이 특징이다.
제품 하부 센서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기 오염도를 측정하고 청정·보통·나쁨의 세 가지 상태로 알려준다. 공기청정도와 실내온도를 함께 표시해 먼지와 온도변화에 민감한 유아, 실버세대를 위해안정적인 실내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음이온을 방출해 공기정화는 물론 집중력 향상에도 효과가 있으며, 강부터 조용까지 바람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점도 눈에 띈다. 바람세기가 가장 강한 강모드에서는 44.4dB(데시벨)로 도서관의 소음과 비슷한 수준이다.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은 "앞으로도 오텍캐리어는 주부 프로슈머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소통의 장을 통해 소비자의 의견을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캐리어의 신제품 공기청정기 '미니'는 공식 온라인몰인 캐리어몰(www.carriermall.co.kr)과 전문 판매 쇼핑몰(www.carrier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