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www.jabra.co.kr)는 지난 10월 9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진행된 '2015 더 크라이 그라운드'를 마지막으로 국내 유명 뮤직 페스티벌과 함께 한 총 3회에 걸친 '2015 자브라 라이브 Vol.3'(2015 Jabra Live Vol.3- Hear More, Do More, Be More)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3회째를 맞은 자브라 라이브 Vol.3는 올해에는 특히 단독 1회 공연이 아닌 국내 유명 페스티벌과 3회에 걸쳐 함께 진행돼 업그레이드된 규모와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출연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지난 9월 5일과 6일 양일 간 한강 난지 공원에서 개최된 1, 2회 '썸데이 페스티벌'에는 약 3만명의 관객이 참여했다.
▲ 치타, 올티와 함께한 자브라 라이브 Vol.3 팬사인회
'2015 더 크라이 그라운드'에는 치타, 올티, 다이나믹 듀오, 버벌진트, 팔로알토, 산이, 지코 등 국내 대표 힙합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며 성황리에 대미를 장식했다. 더 크라이 그라운드 공연장에는 수천명의 관객들이 참석해 파워풀한 무대에 열광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특별히 작년에 이어 자브라의 공식 모델인 올티가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공연장에 마련된 자브라 전시 부스에서는 한국어 인이어 코칭을 하는 블루투스 이어폰 '자브라 스포츠 코치 와이어리스'와 뮤직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블루투스 스피커 '자브라 솔메이트 미니' 등 다양한 자브라 제품들이 전시되었다. 오후에는 자브라 부스에서 치타와 올티의 팬 사인회가 진행돼 힙합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했다.
▲ 자브라 라이브 Vol.3 부스 전경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총괄 대표 조나단 탕(Jonathan Tang)은 "올해도 성공적으로 자브라 라이브 Vol.3을 진행하며 국내 고객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가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오랜 역사의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에게 음악과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 행사의 기회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브라는 자브라 라이브 Vol.3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 10월 10일부터 약 한달 간 서울, 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심지에서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ADV크루와 함께하는 길거리 힙합 공연 SRS 2015'를 작년에 이어 후원한다. ADV크루는 자브라의 모델 올티가 소속된 힙합 크루로, 이번 공연에는 Mnet 쇼미더머니3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올티, 프리스타일 랩의 강자 서출구, 리더 JJK와 루피가 총출동해 뜨거운 열기의 거리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