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의 계절인 가을이 돌아왔다. 게다가 선선해진 가을 날씨 때문에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럴 때는 IT기기를 이용해 야외에서 음악이나 영화 등 다양한 문화를 즐기며 가을의 정취를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올 가을, 당신의 감성을 충전시킬 IT기기들을 소개한다.
감미로운 음악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얼티밋이어 'UE 메가붐'
연인 또는 친구들과 함께 야외에서 음악을 즐기고 싶다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천한다. 스마트폰 등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는 휴대가 간편한 것은 물론 음악도 함께 들을 수 있어 가을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얼티밋이어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UE 메가붐'(UE MEGABOOM)은 베스트 셀링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UE 붐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더 커진 크기로 강력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풍부한 저음을 바탕으로 깔끔한 사운드를 360도 전 방향으로 생생하게 전달하여 야외에서도 여러 사람들과 음악을 함께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 이 제품은 IPX7 등급의 완전방수를 지원하여 해변가에서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고, 특수 플라즈마 코팅을 통해 오염 및 충격에도 잘 버티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원통형의 디자인으로 휴대가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얼티밋이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UE 메가붐'
UE 메가붐은 약 20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여 장시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최대 30m까지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해 야외에서도 자유롭게 원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더블 업'(Double Up) 기능 이용 시, UE 메가붐을 포함한 어떠한 UE 스피커와도 동시에 연결하여 더욱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UE 메가붐은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하는 UE 메가붐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제공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지원한다. 또한 UE 전용 애플리케이션은 업계 최초로 오버 더 에어(Over the air) 무선 업데이트를 지원해 업데이트가 간편하다.
가을밤 나만의 작은 영화관 초소형 빔 프로젝터, SKT 'UO 스마트빔2'
야외에서 여럿이 둘러앉아 영화 한 편 감상하는 것은 가을밤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영화나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즐기고 싶다면 휴대가 가능한 초소형 빔 프로젝터를 눈여겨보자.
SKT의 초소형 빔 프로젝터 'UO 스마트빔2'는 한 손에 쏙 들어올 만큼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3m 거리의 스크린에서 최대 110형 크기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제품은 80루멘 급의 밝기로 고화질 화면을 구현하며, 4단계 사운드 조절이 가능해 야외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SKT 초소형 빔 프로젝터 'UO 스마트빔2'
또한 기존 포터블 큐브 디자인을 유지한 UO 스마트빔2는 간편한 볼륨 버튼 조작으로 손쉽게 음향 조절이 가능하며, 2,200mAh의 배터리 용량으로 최대 120분 동안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패지지로 제공되는 동글을 결합하면 스마트폰과 유선 연결 뿐 아니라 스마트폰 화면을 TV로 옮기는 미라캐스트(Miracast), 와이다이(WiDi), iOS 무선 연결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가을날의 모습을 사진으로 출력 하는 휴대용 포토 프린터, 'LG 포켓포토 2'
가을의 아름다운 풍경은 물론 가족, 친구, 연인의 모습을 사진으로 간직하고 싶다면, 휴대용 포토 프린터기를 활용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출력해보자.
▲ LG 휴대용 포토 프린터기 '포켓포토 2'
LG의 휴대용 포토 프린터 '포켓포토 2'는 블루투스(Bluetooth)나 NFC(근거리무선통신) 기술을 이용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 있는 사진을 즉시 인화할 수 있다. 포켓포토 2는 여성용 파우치에도 들어가는 크기(76 x 120 x 20mm)를 구현, 가을 나들이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포켓포토 2는 전작대비 슬림해진 크기에도 불구하고 배터리 수명을 더욱 강화해 완전 충전 시, 30매까지 인화할 수 있다. 여기에 QR코드 및 메시지 삽입 기능에 필터 효과와 액자 기능을 보강하여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사진편집이 가능하며, 여성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별도의 스티커 인화지를 사용하면 수첩, 지갑 등에 사진을 붙여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게 도와준다.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