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로보킹 터보 플러스의 성능을 검증하기 위한 '극한 청소에 도전하다!' 시즌2 영상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로보킹 브랜드 사이트(www.roboking.co.kr)나, LG전자 공식 홈페이지(www.lge.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LG로보킹 극한 청소 도전 영상'을 감상 후 LG로보킹 터보 플러스의 최고기능을 선택하고 LG로보킹 터보플러스가 우리집에 필요한 이유를 작성해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시작한지 약 보름만에 유튜브에서 150만뷰, 포털 등 온라인 전 채널에서 2,600만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LG전자는 이벤트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5만 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LG전자는 매주 1대씩 LG로보킹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8일이다.
현재 SNS 채널에서는 극한 청소 도전 기념 영상과 관련해 재미있는 댓글이 남겨지고 있다. "덜컹할 때 심쿵", "영상 봐봐 발바닥이 찌릿찌릿해"라며 영상에 몰입하는 이들과 더불어 "대박이다ㅎㅎ우리도 살까??", "이런놈으로 하나 장만하까?" 등 구매욕구를 밝히는 소비자들도 있다. "오빠 봐봐 날 위한 세상이 오고 있어"라며 로보킹 청소기술 발전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히는 댓글도 있다.
LG전자는 LG로보킹 검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LG로보킹'을 검색한 후 브랜드 검색에서 즉석당첨 확인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참여가 완료되며 당첨 결과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700명에게 즉석경품으로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LG로보킹(1명), 5만 원권 백화점 상품권(10명)이 증정될 예정이다.
로보킹 터보 플러스는 실생활에 유용한 홈뷰, 홈가드 등 스마트 기능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홈뷰는 실시간 모니터링과 원격 청소를 지원한다. 집주인은 스마트폰을 통해 로보킹 터보 플러스의 전면 카메라가 보여주는 집안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홈가드는 제품 전면에 탑재된 카메라로 집안 내의 움직임을 포착하는 기능으로, 집안에서 사물의 움직임을 감지하면 해당 사물을 자동으로 5회 연속으로 촬영해 집주인의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전송한다. 때문에 장기간 집을 비워도 집안에서 일어나는 상황을 곧바로 확인 가능하다.
로보킹 터보 플러스는 업계 최저 소음 수준인 48데시벨을 구현하였으며,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기존 제품 대비 청소성능을 크게 향상시켰다. LG전자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로보킹에 탑재된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10년간 무상으로 보증하고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