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커머스 플랫폼 얍(YAP)은 추석을 맞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와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1만 명에게 음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10월 8일 얍(YAP)앱 내 'MY 지갑'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더불어 9월 30일까지 얍(YAP) 사용자 모두에게 GS25 스타벅스 프라푸치노스키니 모카 1,000 원 할인 쿠폰과 TGIF 2인 세트 48퍼센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31,900 원에 특가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9월 25일 부터 1개월간 용산, 영등포, 강변, 상암 CGV 영화관 네 곳에서 진행되는 'It's new Surprise!'캠페인을 통해서는 매점 천 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얍(Yap)을 설치하고, 용산, 영등포, 강변, 상암 CGV를 방문하면 바로 교환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관 근처 맛집 등 제휴 매장들의 할인 및 증정 혜택까지 제공해 영화 관람 이상의 재미를 전한다.
한편, 지난해 6월 출시 후 14개월 만에 정식버전을 선보인 얍(YAP)은 국내에 비콘 서비스를 처음으로 상용화 시키며 O2O(online to offline)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앱을 실행하지 않더라도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팝업으로 알려주는 서비스부터, 쿠폰, 모바일, 스탬프, 멤버심, 결제에 이르기까지 앱 하나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해 사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