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하고, 일본의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KOEI TECMO GAMES)가 개발한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구글플레이 5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여 모든 유저들에게 선물을 지급하고, 본격적인 추석 이벤트에 앞서 '한가위 이벤트 전야제'를 먼저 시작 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2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출시 50일 만에 구글플레이에서만 5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간드로메다는 5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여 모든 유저들에게 50만 골드를 지급하고, 총 2개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는 '한가위 이벤트 전야제'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추석 이벤트에 앞서서 먼저 시작하는 이번 '한가위 이벤트 전야제'는 발굴지 진입 시 일정 확률로 발굴 PT가 추가되는 '발굴 캠페인' 이벤트와 새로 생성된 '프리미엄 장비 가치5 이상' 페이지를 통해 장비 스카우트를 진행할 때 가치5 이상 고급 장비 또는 선박이 무조건 1개 이상 보장되는 '프리미엄 장비 가치5 이상' 이벤트 이다.
최근 시즌2 업데이트와 한정판 캐릭터 비키니 항해사 업데이트 등으로 좋은 호응을 받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cafe.naver.com/d5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