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모바일(이하 글루)은 지난 1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디어헌터 시리즈의 최신판 '디어헌터 2016'를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작은 글루의 글로벌 히트작인 디어헌터의 최신 시리즈로 세련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인상적인 사냥터를 구현해 냈다. 신규 유저는 물론 기존작을 플레이 해온 유저들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디어헌터 2016 에서 에너지 넘치고 심장이 쫄깃해질 새로운 사냥 시즌을 맞이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니콜로 드 마시(Niccolo de Masi, CEO) 대표는 "일일 다운로드 수가 150만에 달한 디어헌터 2014를 통하여 증명하였듯이 디어헌터 시리즈는 명실상부 글루의 액션-어드벤쳐 부분 최고 히트작이다. 글로벌 플레이어들의 입맛에 맞춰 새로이 선보이는 디어헌터 2016은 언제나처럼 몰입도 높은 사냥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디어헌터 2016은 미국은 물론 알라스카의 툰드라 지역, 중앙 아프리카의 사바나 초원까지 지구상에 존재하는 독특한 사냥터와 동물들이 높은 수준의 그래픽으로 등장한다. 또한 끊임없이 이어지는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들은 최고 사냥꾼을 가리는 플레이어들끼리의 경쟁을 한층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디어헌터 2016의 영상은 https://youtu.be/2C2heMcl9u0 에서 확인 가능하며,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