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은 국내 렌즈일체형 카메라 시장 1위를 기념해 '프리미엄 G7 X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논은 올해 7월 판매수량 기준으로 점유율 27%를 차지하며 국내 렌즈일체형 카메라 시장 1위를 달성, 12년 연속 국내 및 세계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위 및 렌즈일체형 카메라 시장에서도 1위에 등극하며 브랜드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특히 파워샷 G 시리즈는 소비자에게 제품력을 인정 받으며 캐논이 렌즈일체형 카메라 시장 1위를 달성하는데 견인차 역할을 했다.
캐논 파워샷 G 시리즈는 캐논의 대표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라인업으로 한국에는 2014년 플래그십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G1 X Mark II'와 프리미엄 콤팩트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G7 X'에 이어 올해 프리미엄 하이 줌 카메라 '파워샷 G3 X'를 출시하며 고제원 콤팩트 카메라의 탄탄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캐논은 셀카 전용 카메라 '파워샷 N2', 65배줌 고배율 카메라 '파워샷 SX60 HS', 수심 25m 깊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수 카메라 '파워샷 D30' 등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특화 된 다양한 콤팩트 카메라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히고 있다.
캐논은 렌즈일체형 카메라 시장 1위 달성을 기념해 제품 소진 시까지 파워샷 G7 X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파워샷 G7 X를 구매하면 약 8만 원 상당의 '전용 속사케이스와 스트랩 세트'는 물론 약 6만 원 상당의 '정품 배터리'(NB-13L)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파워샷 G 시리즈는 캐논의 하이엔드 콤팩트 라인업으로 DSLR 카메라에 버금가는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일상, 레저, 출사 등 사용자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특화된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언제 어디서나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카메라다"라며, "캐논은 앞으로도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보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사진을 찍는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